넥슨, 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는 신세경과 함께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인 '신세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금일 서든어택의 넥슨 단독 서비스 돌입과 함께 시작된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세경은 앞서 티저 페이지에 실루엣 형태로 등장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바 있다.
넥슨은 금일 홈페이지를 통해 신세경이 출연한 업데이트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신세경 캐릭터 출시와 함께 그녀가 등장하는 신규 게임모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신세계' 업데이트는 새로운 방식의 게임모드와 '신세계'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먼저 첫 번째 업데이트인 '모여락(樂)'에서는 게이머들에게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해주는 서비스 '커넥트 피플 시스템'이 선보여진다. '커넥트 피플 시스템'에 자신의 프로필, 주로 접속하는 시간, 선호하는 맵 등 각종 정보를 입력한 게이머에게는 입력 정보에 따라 매일 두 명의 맞춤 인맥이 자동 추천되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게이머와 친구를 맺는 등 인맥을 쌓고 팀을 이뤄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의 소식을 전하는 프로그램인 'SATV'의 방영이 시작된다. 'SATV'는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퓨즈티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의 온상민 해설위원과 서든 걸 우새별의 진행으로 월 2회 방영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서든어택 홈페이지 내에서 아프리카TV에서 서든어택을 방송하는 BJ들의 방송을 직접 시청할 수 있도록 개편 작업이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지난 6월 1일부터 넥슨 단독 서비스 돌입을 앞두고 실시한 마지막 이관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보상으로 '신세경 캐릭터 7일' 아이템이 금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의 신규 및 복귀 게이머 전원에게 '신세경 캐릭터 상자'와 '신세경 스킨 주무기 3종 7일' 아이템 선물되고, '스마트 PC'와 '서든어택 피규어 세트', 경험치 등 다양한 경품이 무작위로 담긴 '100%당첨 행운상자'를 제공하는 '신세계 업데이트 기념 大축제 이벤트'도 오는 7월 25일까지 실시된다.
또한 오는 9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주무기 아이템과 '신세계 스킨 영구제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네이크볼&근성게이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즐길 거리는 물론 게이머들간 함께 플레이 하는 즐거움을 강화해 보다 새로운 세계를 열어나갈 것"이라며 "7월 11일부터 펼쳐지는 넥슨 서든어택의 신세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업데이트 기념 대축제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