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여름 캠페인 '땡큐 바람' 홈페이지 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바람의 나라 여름 캠페인 '땡큐(Thank U) 바람'을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여름 캠페인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할 ‘땡큐 바람’ 홈페이지에서는 게이머 의견 접수를 비롯해 신규 업데이트 소개, 홍보모델 클라라의 특별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오는 8월 8일까지 휴대폰 문자 서비스(#3652)를 이용해 자신의 의견 또는 바람(소원)을 적어 전송하면 개발팀 내 전용 스크린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운영진에게 그 내용을 직접 전달하는 ‘바람을 날리다’ 서비스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홈페이지 내 실시간 영상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들의 의견을 직접 확인하는 운영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접수된 의견 및 게이머 바람들은 선별과정을 거쳐 운영진이 직접 해결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올 여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백제’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과 ‘연혁 시스템’, ‘고구려 대 부여 침략전’ 추가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에 관한 정보들을 공개하며, 홍보모델 클라라와 함께한 프로모션 영상 및 화보, 게임 일러스트 등 다양한 정보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이 어떻게 내부로 전해지고, 논의 되는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게임에 대한 의견은 물론 개인적인 바람 등 수용 가능한 내용들은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게이머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땡큐(Thank U) 바람’캠페인 홈페이지(http://thanku.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모델 클라라
바람의나라모델 클라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