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게임 '쌍쌍퐁'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게임 '쌍쌍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쌍쌍퐁'은 같은 색상의 블록을 드래그해 선으로 연결하는 방식의 미니게임으로 색이 다른 두 개의 블록을 연결할 때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빠르게 같은 색 블록을 연결하는 것이 핵심이다.
피버가 오를수록 블록이 놓이는 칸의 수와 연결해야 하는 블록의 수가 증가하며, 이 때 '무지개 블록' 또는 '보너스 패턴'이 등장한다. 무지개 블록은 해당 블록만 연결해도 모든 블록을 연결시켜 주고, 보너스 패턴은 게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블록을 연결해 준다.
이와 함께 '쌍쌍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함께 삼국지를 내려 받으면 최대 10개의 방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잠자는 고양이를 깨우면 보너스 코인을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신규 업데이트 된 '쌍쌍퐁'은 동일색상의 블록을 빨리 파악해 연결하는 순발력이 요구되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