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최강 보스 시스템 '상고신마' 추가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삼국지2'에 세계보스 시스템인 '상고신마'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상고신마'는 상고시대에 삼황오제가 봉인했던 '신마'가 부활하자 웹삼국지의 영웅이 하나로 뭉쳐 전설을 향해 도전을 한다는 설정으로 서버 전체의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다.
최강의 보스 '신마'는 게이머의 능력에 따라 난이도가 조정된다. 매일 2회 출현하는 '신마'의 토벌 성공과 실패에 따라 다음 출현 신마의 등급이 한단계 높거나 낮게 조정되는 방식이다.
아울러 '신마'의 토발에 참여한 게이머는 누적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에 '신마'를 물리진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웹삼국지2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웹삼국지2의 주군을 생성하고 출석체크만 해도 자동 응모되는 휴가비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 이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상고신마'는 웹삼국지2에서 처음 선보이는 월드급 보스몬스터 시스템이라며"라며 "레이드를 위해 게이머들이 협력하면서 웹삼국지2의 커뮤니티 느낌을 살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