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웹 MMORPG 절대쌍교 테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웹 MMORPG 절대쌍교의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절대쌍교는 양조위와 유덕화 등 최고의 배우들이 열연했던 '절대쌍교' 무협 영화를 토대로 쿤룬에서 자체 개발한 시네마틱 무협 3D 웹 MMORPG로, 스킬조합 시스템, 풍부한 시나리오 퀘스트, 유니티 3D엔진 사용으로 높은 그래픽 수준, 협객시스템, 자동이동 및 전투 시스템, 무기 자유도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절대쌍교의 이번 테스트는 7월 16일 16시부터 29일 16시까지 총 2주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테스트를 기념해 쿤룬코리아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총 11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쿤룬코리아의 도지웅 실장은 "절대쌍교는 유니티 3D엔진의 사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무협 3D 웹 MMORPG이다"며,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으니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절대쌍교 홈페이지(http://zd.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절대쌍교대표이미지
절대쌍교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