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칼칼칼, 이번에는 쿠사나기 쿄와 함께 달리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이하 다같이 칼칼칼)에 동료 캐릭터 쿠사나기 쿄를 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쿠사나기 쿄는 플레이어가 위기에 처했을 때 일시적으로 소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동료 캐릭터로, 전방의 장애물을 격파하는 불 속성의 연속기 ‘귀신 태우기’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학교별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는 ‘학교 대항전’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주간 랭킹에서 친구의 릴레이 캐릭터와 동료 캐릭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친구 정보창’을 개선했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까지 쿠사나기 쿄와 시라누이 마이를 모두 보유한 이들에게 5000골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월 12일까지 '학교 대항전'에 친구를 추천한 게이머에게 최대 3,500골드와 200루비,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조이시티의 조한서 상무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주인공 캐릭터 쿠나사기 쿄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원작의 특수 스킬을 그대로 재현한 동료 캐릭터 쿠사나기 쿄를 꼭 한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