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8주년 맞은 '마구마구' 매일매일 엘리트 카드가 터진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한 달간 게이머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구마구’는 지난 2006년 공개 서비스가 시작됐고 현재 총 누적 회원이 9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온라인 야구 게임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게임이다.

8년 동안 ‘마구마구’에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을 위해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8주년 기념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마구마구’에 접속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랜덤 엘리트 카드’, ‘800만 거니’, ‘선수카드 30장 세트 3개’ 등 7종의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8주년 기념 카드’가 선물된다.

또한, 매주 새로운 혜택이 이어지는 특별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매일매일 게임머니, ‘S트레져 박스’, ‘스카우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넷마블은 올 3분기 내에 캐릭터 및 구장 그래픽 전면 리뉴얼을 비롯해 게임 내 인터페이스 개선, 속도감 있고 생동적인 애니메이션 추가, 신규 콘텐츠 등이 포함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사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마구마구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