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넥슨에서도 만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넥슨의 게임 포털을 통해 서비스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로스트사가는 자신만의 용병단을 조직하고, 다양한 맵안에서 팀 전투를 벌이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게임 모드와 맵,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는 콤보 기능 등이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 포털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 거쳐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출석 체크와 함께 간단한 튜토리얼을 완수하면 게임머니 5만 페소, 경험치 및 페소 획득량 증가, 치장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되는 ‘어서와~ 로사는 처음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8월 22일까지 병장에서 소위까지 5연속 진급 달성 시에는 영구 용병 패키지, 경험치&페소 증가,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등으로 구성된 특별 아이템 ‘넥슨 패키지’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글로벌서비스실 반상규 실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의 만족과 수익 증진이라는 양사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질 높은 콘텐츠를 통해 ‘로스트사가’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서비스지원실 최원혁 실장은 “넥슨 포털 이용자들에게 ‘로스트사가’와 같은 훌륭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자사 포털 라인업이 한창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및 넥슨 포털 로스트사가 페이지(http://lostsag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넥슨 채널링 서비스
실시
로스트사가 넥슨 채널링 서비스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