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펄어비스' 모바일 티저 페이지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신규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모바일 티저 페이지에서는 1분 20여 초의 새로운 동영상과 신규 스크린샷이 공개된다. 영상과 스크린샷을 통해서는 ‘검은사막’만의 실감 나는 전투와 게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총 6회에 걸쳐 새로운 테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티저 페이지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알리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알리미 서비스 신청자는 ‘검은사막’의 향후 서비스 정보를 SMS로 전달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특징으로 오는 가을에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지난 1월 ‘검은사막’을 처음 공개한 이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6개월 여간 착실히 준비해왔다”며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께 조금이라도 게임 콘텐츠를 보여드리기 위해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페이지(m.black.daum.net/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