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for Kakao, 산토리니 낚시터 게임 내 오픈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모바일게임 청풍명월 for Kakao(이하 청풍명월)에 지중해의 보석 산토리니 낚시터를 오픈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산토리니는 기존 대한민국 11개 낚시터에 이어 선보이는 지중해 거점의 첫 번째 낚시터다. 흰색과 파란색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산토리니를 세밀하게 구현했으며, 지중해에서 실제 낚을 수 있는 갈전갱이, 쉬림프스커드, 범무늬가오리 등의 어종을 만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청풍명월에 이를 시작으로 크레타, 자킨토스, 듀덴폭포 등 지중해 거점 낚시터를 매주 한 곳씩 지속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산토리니 낚시터에 어울리는 해군, 선원용 의상 세트도 업데이트 됐다. 또한 모든 이용자에게 낚시터 오픈 기념 선원 모자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8월 7일까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이 밖에 기존 5단계까지 할 수 있었던 장비 강화가 6단계로 조정됐으며, 4강부터 치명타 옵션이 장착되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인벤토리는 30칸까지 확장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PMWM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