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코리아,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신닌자야화' 출시

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신닌자야화~쿠노이치의결단'(이하 '신닌자야화') 중 '미쿠모'편을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신닌자야화'는 지난해 다음모바게와 함께 서비스했던 '닌자야화'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일러스트와 사운드 등이 향상돼 재탄생한 게임이다.

게이머는 '이노'마을의 차기 두령인 주인공이 '코노'마을의 차기 두령인 '야기리', 어린 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친오빠 같은 '아오이', 바람둥이며 이지적인 '미쿠모' 중 어떤 남자와 사랑에 빠지게 될지 그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닌자야화' 미쿠모편 출시를 시작으로 '야기리'편, '아오이'편도 오는 7월 30일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안다물코리아의 관계자는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일러스트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일본과 한국에서 운영을 통해 고객의 필요한 부분을 반영해 최고의 일러스트와 시나리오에 최적화된 배경음악과 사운드를 통해 기존 방식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동과 드라마틱한 요소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닌자야화' 카페 (http://cafe.naver.com/admkr.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닌자 야화 메인포스터
신닌자 야화 메인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