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매니저, 구글플레이 통해 다운로드 받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우주가 개발한 모바일 대전게임 RPG매니저를 올레마켓에 이어 구글플레이에 지난 7월 26일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RPG매니저는 RPG의 게임성에 매니지먼트 요소를 저목한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 조합을 통해 PvE와 PvP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 직업으로 나뉘어진 300여종이 넘는 카드 형태의 캐릭터 중 5개를 선택해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직업과 스킬의 분배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RPG매니저’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4일까지 PvE 2번째 던전의 보스를 처치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보스 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등 국민 캐주얼게임을 만들어낸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으로 난이도가 높은 미드코어 이상의 모바일게임에서도 확실히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스킬들을 지닌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RPG매니저만의 무한한 전략의 재미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PG매니저
RPG매니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