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드배틀 베이스볼' 사전 등록 시작
다음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 TCG '카드배틀 베이스볼'의 오는 8월말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카드배틀 베이스볼'은 2012년도 프로야구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카드 게임이다. 특히, 복잡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 게임을 탈피해 선수 카드를 모아 공격력 및 수비력 데이터를 기초로 배틀을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수 카드 수집, 선수 육성, 배틀, 리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별 선수의 육성을 통해 구단 덱의 전력을 강화하고 배틀과 리그에 유리해지도록 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이와 함께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S등급의 RYU 카드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닥터 드레 헤드폰, 야구장 관람권, MLB 모자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다음 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카드배틀 베이스볼'은 다음의 프로젝트팀에서 개발한 첫 모바일 게임으로,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께 직접 구단을 운영하고 경기를 펼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릴 것으로 생각한다"며 "맥북 에어 등이 걸린 사전 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http://mobage.daum.net/battleb)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