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온라인게임 나이트온라인,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시스템 '업적 시스템'을 추가 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업적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모든 활동이 점수로 환산 되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시스템으로, 일반, 퀘스트, 전쟁, 모험, 도전 등 약 100여 가지의 업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업적을 완료한 게이머는 획득한 업적 점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캐릭터명 앞에 자신이 원하는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다.
엠게임은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업적의 달인'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서버 별로 가장 많은 업적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에게 '나이트 온라인' 신규 캐릭터 피규어가 지급되며, 전쟁 업적에 참여한 게이머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게이머 서버 별 1명에게 무기 교환 아이템이 선물된다.
엠게임의 최병헌 실장은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지난 달부터 이어온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재미 요소들을 추가해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온라인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