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는 스킨 속에 꽃피는 우정!' LOL, 캐릭터 및 스킨 선물하기 기능 추가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 선물하기 기능을 오는 8월 27일까지 총 4주간 추가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LOL 선물하기 기능은 금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챔피언'과 챔피언을 꾸밀 수 있는 '스킨'을 구매한 후 친구를 맻은 게이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해당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매번 본인 인증을 받아야 하며, 하루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거래할 수 있는 횟수는 '챔피언' 및 '스킨' 포함 3회로 제한된다. 또한, 2주 이상 '친구'로 등록된 게이머에게 만 선물을 줄 수 있으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게임 내 제재를 받은 게이머는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

라이엇 게임즈의 권정현 e스포츠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게이머들에게 친구, 지인과 함께 하는 LOL의 재미를 더 크게 제공하고자 해당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도입하게 됐다"며, "이번 선물하기 기능은 많은 게이머들이 요청하던 기능 중 하나로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해 최선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홈페이지(www.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