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유혹의 탑' 공개 서비스 시작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MMORPG '구미호: 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공개서비스를 금일(30일) 오후 5시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는 공개서비스와 함께 아이템베이를 비롯해 엠게임, 다음, 컬쳐랜드, 녹스게임, 깜놀닷컴 등 6개 게임 포털에서 동시에 서비스 된다. 각 포털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를 거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MMORPG로, 지난해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이 반영됐다.
또한, 45인의 미녀카드를 수집하면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받을 수 있는 '구미호 시스템', 게임의 핵심이 되는 인스턴스 던전 '유혹의 탑', 소규모 전장 및 대규모 전장 PvP 등 다양한 시스템 등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구미호'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신규 회원 중 선착순 99,999명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VIP 이용권이 지급되며, 8월 3일과 4일 중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된다.
이밖에도 '여우사냥: 미녀구출' 및 '여우사냥: 대면' 등 다야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와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잇는 아이템, 백화점 상품권등이 추가로 주어질 예정이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서정식 총괄PM은 "'구미호의 다양한 재미와 안정적인 운영 등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구미호'에 대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호'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