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타일리쉬한 액션 게임 '좀비나이트'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우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좀비나이트'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좀비나이트'는 게이머가 게임 진행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무기를 활용해 좌/우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유형의 좀비들을 처치하는 액션 게임으로 힙합 리듬의 배경음악과 함께 목걸이, 팔찌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좀비들과의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방망이, 샷건, 라이플, 화염방사기 등의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점수가 오른다. 게이머는 연속 공격인 콤보를 계혹해서 이어갈수록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으며, 콤보수가 누적되면 주변의 좀비를 모두 날려버리는 폭탄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빠르게 달려오는 좀비, 원거리에서 공을 던져 공격하는 좀비 등 다양한 공격 형태를 지닌 좀비의 특징에 맞게 무기를 잘 활용하는 것이 게임의 관건이다.

이와 함께 '좀비나이트'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전원에게 초대 인원수 별로 소모성 아이템, 골드, 크리스탈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좀비 소재와 화끈한 액션이 잘 어우러져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재미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넷마블의 검증된 서비스 역량과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나이트'가 또 하나의 인기 캐주얼 모바일게임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좀비나이트 타이틀화면
좀비나이트 타이틀화면

좀비나이트 포스터
좀비나이트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