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마친 '크리티카' PC에서 즐겨라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1탄 각성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전국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각성 업데이트는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든 스킬이 2개씩 분화되는 것이 핵심인 업데이트로 지난 7월 11일 부터 4주에 걸쳐 진행됐으며 지난 8월 1일 마지막으로 '시공술사'와 '체술사'의 업데이트가 완료됐다.

업데이트를 통해 '시공간술사'는 스킬의 기능성이 향상돼 생존력과 확실한 대미지를 입히는 능력 또는 몬스터를 제어하는 세 가지 특성이 갖춰졌으며, '체술사'는 기존의 다양한 공중 콤보 스타일을 유지하며 기동성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8월 1일부터 2중 동안 전국에 있는 50개의 '크리티카 열혈 PC방'에서 16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교복 아바타 풀 세트가 지급되며, 기존 게이머들은 전설 마법 부여 구슬 상자와 재감정서를 얻을 수 있는 '열혈 PC방 상자'와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 50%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 PC방 혜택도 더욱 강화된다. 8월 1일부터 2주간 '크리티카'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하면 천환의 고리 상자, 재감정서, 스킬 초기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PC방 코인이 최대 6개까지 지급되며, 게임 내 이벤트인 '의용군과 핫둔 상회의 제유' 이벤트도 8월 14일가지 연장된다.

더불어 8월 7일까지 평일 오후 9시, 주말 오후 4시와 9시에 접속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활력의 증표'와 '강화석', '경험치 물약' 등의 지급되는 온타임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편, '크리티카' 전용 SNS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쿨타임' 8월 1일 정식 출시됐다. 게이머들은 '쿨타임'을 이용해 게임 내 친구와 길드원의 접속 알림, 경매장 아이템 판매 알림 등 다양한 게임 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쿨타임'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8일까지 앱을 설치하고 특정 미션을 진행한 게이머에게는 전용 아바타 '영웅 록희의 투구'가 지급되며, 앱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4와 뱅엔울룹슨 이어폰 A8, 크리티카 전용 마우스패드와 후드티가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크리티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