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모여라! 소환소녀 for Kakao' 공식 출시
팜플(대표 서현승)은 이키나게임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카드 디펜스 RPG 게임 '모여라! 소환소녀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모여라! 소환소녀 for Kakao'는 팜플이 출시하는 네 번째 게임으로, 카드 조합을 통한 캐릭터의 성장과 강화 등이 지원되는 카드 RPG 요소와 디펜스 장르 특유의 게임성을 가미한 카드 디펜스 RPG다.
특히, 카드 합성을 통한 캐릭터나 부대의 성장과 풍부한 스테이지 등 기존 디펜스 게임과 차별화되는 요소를 배치해 횡스크롤 정통 디펜스 게임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탄탄한 시나리오와 함께 카카오톡 친구들간 랭킹전을 통해 친구들 간 랭킹 순위를 공유할 수 있는 경쟁 시스템을 갖췄으며, 41개의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490개가 넘는 전장 스테이지, 보스 전용 전투장 등 방대한 스테이지 시스템을 적용해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팜플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tatic.palmple.co.kr/event- web/projectM2/kakaoInvite_1308/index.html)를 통해 친구 초대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는 게이머에게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와 스페셜 쿠폰, 영웅카드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30명을 초대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게이머에게 42인치 풀HD TV,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스토어에 게임 닉네임과 함께 리뷰를 남기는 게이머에게는, 스페셜 쿠폰이 전원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