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공룡 둘리, 씨투디게임즈의 '드래곤 파라다이스'에 등장한다

씨투디게임즈(대표 김성달)은 에스비에스콘텐츠허브와 협약을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 모바일게임 '드래곤 파라다이스'에 인기 캐릭터 둘리를 등장시킬 예정이라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등장하게 되는 둘리 캐릭터는 게임 속 드래곤의 한 종류로 출연하며, 별도의 아이템을 구입하지 않아도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입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투디게임즈는 이번 둘리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둘리 캐릭터를 획득하고 업그레이드한 게이머에게 게임 내 보석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튜토리얼 달성, 공식 카페 가입, 댓글 달기 등 각종 미션 달성 시 보석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씨투디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드래곤 파라다이스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평화로운 음악, 한 손에 잡힐 듯 귀여운 드래곤들로 무장한 힐링 게임이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만화 속에서만 존재했던 둘리를 육성하고 함께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파라다이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파라다이스
드래곤파라다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