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이클립스워' PC방 서비스 시작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 김현오)가 개발하고 게임스쿨티지씨가 서비스 중인 MMORPG '이클립스워'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PC방 퍼블리싱 서비스 실시에 따라 게이머들은 전국 플레이위드존 가맹 PC방에에서 '이클립스워'의 혜택을 누리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번 PC방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PC방에서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일반 캐릭터 사냥 및 변신체 경험치 50% 증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최상급 종합 물약, 광랩 뽀삐 선물상자, 장비 강화석, 변신체 강화석 등 24종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채널 영업 팀장은 "엔돌핀소프트가 개발한 '이클립스워'의 PC방 서비스 오픈으로 플레이위드존에서 게이머들이 '이클립스워' 특유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으며 프리미엄 혜택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니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위드존 홈페이지(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클립스워 PC방 서비스 오픈
이클립스워 PC방 서비스 오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