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공포가 온다! 로스트사가, 신규 캐릭터 뱀파이어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캐릭터 뱀파이어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로스트사가의 102번째 캐릭터 뱀파이어는 화려한 외모와 함께 박쥐로 변해 전투에서 빠르게 이동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캐릭터로, '노스페라투', '안개화', '흡혈', 지정 위치에 장미 넝쿨을 솟아 오르게 하는 '라이징 로즈'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이번 뱀파이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뱀파이어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게임 접속 및 전투 시간, 일일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스티커'를 초급, 기본, 영구, 레어, +10 레어 장비로 교환하는 '장비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오는 8월 13일 칠월칠석을 맞이해 HP포션, 1,000 페소(게임머니), 달빛시공 낚시미끼, 부활의 앵크, 꼬마사신 소환 등의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까치의 선물'이 제공되는 '칠월칠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