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 '로드 오브 나이츠' 티스토어 론칭과 함께 한국형 카드 선보여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로드 오브 나이츠'가 첫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티스토어에 론칭 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카드 배틀 랭크 점수에 따라 5명의 동맹원이 하나의 팀을 구성하여 상대 팀과 겨루는 '동맹전', 카드 최대 성장 능력치의 한계를 풀어주는 '한계돌파' 시스템, 찬스 뽑기, 푸시 알림, SNS 연동 등의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한국형 카드도 선보여진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수산시장 작가가 참여한 한국형 카드 '명부의 사자 월향', '천년여우 미호', '깨비령 연아' 등 총 3종의 카드는 각자 다른 콘셉트와 매력을 가진 '로드 오브 나이츠'만의 카드다.
해당 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만 한정 판매되며, 3종의 카드를 모두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명부의 사자 월향' 카드 1장과 CP쿠폰 5장이 추가로 지급된다.
더불어 티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로드 오브 나이츠'를 다운로드 받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1,000CP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중 CP를 구입할 시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외에도 '로드 오브 나이츠'의 GM마리가 준비한 ‘GM마리의 축복’ 이벤트와 GM 고르곤이 준비한 'GM고르곤의 저주'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나이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ordofknights.kr) 및 카페(http://cafe.naver.com/lordof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