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이것이 전쟁이다' 5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이것이 전쟁이다'가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지난 6월 말 출시된 '이것이 전쟁이다'는 안드로이드 마켓인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25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2달여 만에 총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와이디온라인은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게임 내 캐시인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다이아몬드를 지급하는 이베트를 실시한다.

또한, 랭킹 시스템을 더욱 다양화하고 보상을 확대한 이벤트도 함께 연다. 8월 한달 간 랭킹 순위 상위권에 도달한 게이머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클랜 쟁탈전'을 통해 우승한 클랜에게는 특별 마크와 다이아몬드 1000개를 모든 구성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것이 전쟁이다' 페이스북에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임에 대한 글을 작성해 공유하는 게이머 중 '오늘의 팬'을 선정해, 선정된 고객뿐 아니라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 및 공유하기를 한 이용자에게도 다이아몬드를 선물한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이용자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안정된 서비스를 물론 실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보상과 경쟁을 위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계속 연구하고 있다"며 "곧 게임 자체가 가진 전투 요소를 충분히 살리기 위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것이 전쟁이다 5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이것이 전쟁이다 50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