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 업데이트 예고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은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OPRG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에 오는 8월 22일 신규 테마인 '태양의 항구'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22일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여지는 '태양의 항구' 테마는 60레벨 게이머 부터 입장할 수 있다. 이에따라 게이머들이 테마 입장 조건인 60레벨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선 오브 태양의 45레벨 지원상자' 가 전체 캐릭터에 지급되며, 이후 6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지원상자가 선물된다.
더불어 신규 게이머도 빠른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캐릭터 생성 이후 부터 5레벨 단위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 저녁 8시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던스'의 최상급 아이템인 보라색 무기가 제공되며, 5인용 차원석 지급과 유료 상품 100% 환급 혜택은 물론 드롭률과 경험치 두 배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4일부터 22일까지는 "직접! 선택한 나의 특별한 혜택"이라는 제목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의 제목대로 9일 동안 받고 싶은 혜택을 게이머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아울러 '던스' 개발진들이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 향후 계획 및 서비스 방향성에 대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된다. 오는 17일 '던스' 게이머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으로 '던스'에 애정을 갖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스'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