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서버 '자룡' 오픈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웹삼국지2'에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서버 '자룡'을 오픈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1차 부분은 금일부터 적용되며, 게임 내 산적을 물리치면 주군 경험치와 함께 100% 확률로 동전이 주어진다. 또한, 정보통, 옥로환, 점권을 일정 확률로 추가 획득할 수도 있다. 아울러 게이머들의 많은 요청에따라 개편된 필드 NPC와, 국가패권전도 곧 상세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국지 인기 등장인물인 조운의 자를 단 18번재 서버 '자룡'도 오픈되며, 이름 기념해 기프트 카드 100만원 권 및 문화 상품권, 게임 내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외부활동이 어려운 찌는듯한 무더위와 장마가 계속되고 있어 게임에 대한 관심도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면서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귀담아 듣는 업데이트 정책을 통해 롱런의 기반을 닦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삼국지2 대표 이미지
웹삼국지2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