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대작 '달을삼킨늑대'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용 액션 MORPG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이하 '달을삼킨늑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달을삼킨늑대'는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액션이 강점인 게임으로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던전 클리어 방식의 MORPG다. 특히 그동안 지스타와 E3 등을 통해 게임이 공개되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게이머는 '광전사'와 '스팀 슈터'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코스튬으로 꾸민 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보상으로 획득한 장비들을 합성해 무기를 강화하고, 이를 사용해 점점 강해져 가는 적에게 도전하게 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채팅 시스템' 등이 마련돼 빠른 의사소통과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달을삼킨늑대'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에서 10회 승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1등급 한우 세트를 제공하고, 2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달을삼킨늑대'는 지난 6월 25일 중국의 게임업체 '텐센트게임즈'와의 독점 퍼블리싱 계약 체결을 통해 텐센트 모바일 게임 플랫폼 라인업으로 합류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을삼킨늑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을삼킨늑대 대표 이미지
달을삼킨늑대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