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스포츠 게임 '명랑스포츠' 출시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용 캐주얼 스포츠게임 '명랑스포츠'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볼링, 농구, 야구, 다트, 탁구, 사격 등의 다양한 스포츠를 손가락 하나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기존의 스포츠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캐주얼한 요소를 통해 기존의 스포츠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도 장점 중 하나다.
게임에는 스포츠 종목마다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게이머는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써 점수증가 등의 기본 능력치 상승 뿐 아니라 특수한 스킬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친구와의 점수경쟁의 재미는 물론 친구를 소환해 함께 할 수 있는 용병 시스템이 구현돼 있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피닉스게임즈는 '명랑스포츠'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2주간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무한상사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초대하거나 종합점수 30만점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닉스게임즈 홈페이지(http://www.pnixgames.com/game_sports.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