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종의 몬스터롤 수집하라! '몬스터 길들이기'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화려한 3D 그래픽에 화면을 한 번 터치하는 것만으로 이동과 공격이 모두 이뤄지는 쉬운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 RPG로 207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75개의 모험지역, 무한대전 등을 통해 화끈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카오 연동 게임인 만큼 랭킹 시스템 외에도 타 이용자와 실시간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채팅 기능' 및 모험 지역에서 친구를 도와주면 우정 포인트가 주어지는 '우정 시스템'이 추가돼 소셜성이 한층 강화됐다.
이 외에도 신태훈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의 장면을 게임 로딩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어 게임 곳곳에서 소소한 재미를 준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를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골드, 수정, 막시무스 몬스터 등의 게임 내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3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열쇠를 지급한다.
또한, 자연지역 및 무한대전 5라운드의 미션을 완료하면 수정을 100%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는 캐릭터 성장, 아이템 착용, 몬스터 수집, 강화 등 다양한 RPG요소를 쉬운 조작과 자동플레이 지원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며 "탄탄한 게임성에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을 더해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