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에 도전하라! '모나크' 헬게이트 던전 최종 보스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어스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모나크'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7층까지 공개됐던 헬게이트 던전이 10층까지 모두 개방됐으며 최종 보스 몬스터 '쿠쿨칸'이 선보여졌다. 헬게이트는 총 10층으로 구성된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던전으로 각 층마다 일반 필드에서는 볼 수 없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포진된 사냥터다.
특히 최고 난이도 던전인 10층에서는 헬게이트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최종 보스 몬스터 '쿠쿨칸'이 등장하며, '쿠쿨칸'을 처치하면 최고 등급인 S급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장비의 최고 강화 단계가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확장되고 부족한 방어력을 보충하기 위해 착용했던 탈 것 장비의 강화도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종 보스 '쿠쿨칸'을 최초로 처치한 게이머에게 이동수단 아이템 '하울링'과 레전드 감정서 3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는 8월 27일까지 '쿠쿨칸'을 처치하고 '쿠쿨칸의 눈'을 10개 이상 획득한 게이머에게는 금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최상위 난이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 욕구와 최고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보스 몬스터의 경우 강력한 공격력과 막대한 체력을 지녀 처치하는 게 쉽지는 않지만 그 만큼 짜릿한 쾌감과 이전에는 얻을 수 없었던 현존 최고의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도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나크' 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