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헌터 for Kakao, 신규 R등급 기체 선보여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비행 슈팅 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이하 에어헌터)에 신규 R등급 기체 4종을 추가하고, 스테이지 방식의 올클리어 모드를 도입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에어헌터는 3D 기반의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R등급 기체는 총 4종으로 클레이모어 계열의 최상위 단계 기체들이다. R등급 기체는 기체 본연의 장점과 더불어 다른 기체의 특수 능력을 부가적으로 보유하고 있다.
'기가 클레이모어 H'는 하이퍼클레이모어 기체가 가진 능력치에 하이퍼 유도 미사일이 추가돼 올라운드 기체로 재탄생됐다. '기가 클레이모어 T'는 강력한 리플렉트샷을 장착, 상하좌우 범위 공격력 확장에 초점이 맞춰졌다. '볼케이노 스피어'는 추가 미사일이 장착돼 기체의 직선 공격력을 강화됐고, '볼케이노 레인저'는 대각선 사이드샷을 발사하여 보다 넓은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이와 함께 에어헌터를 즐기는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올클리어 모드'가 도입됐다. '올클리어 모드'는 총 20단계로 구성된 스테이지 레벨제로 상위 레벨로 갈수록 더욱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광복절을 맞이해 광복절 당일 접속하여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헌터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