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에다전설' 홈페이지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진행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다전설'의 이관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에다전설'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PVP 액션 및 성물 전장,던전, 우호신 시스템 등 독특하면서도 정통적인 RPG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그 동안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되면서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에다전설' 홈페이지는 신들의 전쟁 그리고 영웅이라는 주제 하에 향후 ‘에다전설’의 서비스 방향을 미리 짐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팡게임은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9월13일까지 이관 신청을 하거나 신규 회원으로 가입을 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스페셜 코스튬을 지급하고 홈페이지에 오픈 축하글 및 바라는 점,공략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장 가치가 있는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게임의 김재우 본부장은 "'에다전설'을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기존 게이머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며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게임 '에다전설'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