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소드 for Kakao, 군단전 업데이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 for Kakao'에 '군단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기사단의 영지 획득을 위해 진행되는 '군단전'은 일주일에 3회만 진행되며, 각 기사단은 황혼의 성, 천둥의 신, 신성한 요새 등에서 펼쳐지는 군단전에 참전할 수 있다. '군단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기사단장의 영지 입찰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지의 입찰가를 높게 제시한 2개의 기사단이 영지 쟁탈을 위한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군단전'의 진행 방식으로는 각 기사단의 정예 멤버 15명이 서바이벌 방식으로 일대일 승부를 펼쳐 끝까지 살아남는 단원이 소속된 기사단이 승리하게 되며, 영지를 점령한 기사단의 단원은 풍성한 승리 보상과 함께 다음 군단전이 시작될 때까지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의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특색있고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며 "안정적인 게임 진행을 위한 시스템 관리 및 게임 운영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