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 다운 골프 클럽이 그대로 '샷온라인' 새 코스 추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온네트(대표 김경만, 홍성주)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에 스카이72 골프 클럽을 그대로 게임으로 옮긴 '스카이72 하늘코스'를 선보인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스카이72 하늘 코스'는 미쉘 위, 최경주 등의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극찬했던 코스로 인천대교, 인천국제 공항과 인접해 있으며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이국적인 코스다.이 코스는 게임 내에서 강한 바람이 부는 난이도 높은 코스로 제작됐다.

한편, 샷온라인은 송지아 GC를 신규 코스로 제작해 게임에 적용한 것에 이어 '스카이72 하늘코스'를 추가해, 총 5개의 실제 코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초창기부터 서비스됐던 국내 유명 골프 클럽인 마이다스밸리, 남촌CC 등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네트 전광배 본부장은 "더욱 사실적인 골프를 회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 뛰어난 골프 코스로 손꼽히는 '스카이72 골프클럽'과의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카이72 코스의 매력과 재미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분들이 '샷온라인'을 통해 실제 필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http://shotonline.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샷온라인 스카이 72 코스
추가
샷온라인 스카이 72 코스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