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광복절 태극기 및 PC방 이벤트 진행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서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와 함께 신규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먼저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태극기 휘날리며' 이벤트에서는 게임을 진행하며 깃발형, 벽걸이형, 등짐형 등 3종의 태극기를 제작할 수 있으며, 특히 깃발형은 문양을 직접 새겨 넣는 UCC기능이 있어 광복절 이후에도 게이머의 취향대로 재활용할 수 있다.
또한 광복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수행할 수 있는 '광복의 기억'과 '태극기 휘날리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랜덤하게 '태극 나래' 날틀을 얻을 수 있고, 유저 세 명 이상이 모여 만세 스킬을 사용하면 경험치 8.15% 증가와 최대 생명력 815 증가의 강화 효과가 있는 태극기 아이템이 100% 지급된다.
이 외에 새로운 PC방 이벤트도 9월 4일까지 3주 동안 열린다. PC방에서 '아키에이지'에 접속하면 매시간마다 'PC방 선물상자'가 지급되며, 선물상자 한 개당 잠수정과 꾸밈옷, 고급 액세서리 등 14종의 아이템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PC방 선물상자를 50개 이상 받으면 명예점수 15,000점과 생활점수 30,000점을 올려주는 '굳은 결의의 물약'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미 아키라이프 상품을 이용 중인 게이머가 PC방에서 접속하면, 아이템 확득 확률과 명예점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뒤따른다.
엑스엘게임즈 김보성 사업실장은 "아키에이지에서 조금이나마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며 "함께 시작하는 PC방 이벤트도 혜택을 가득 담아 준비했으니 많은 게이머 분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