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런게임즈 코리아, 삼국지 게임 '명장전기' 구글플레이 출시

런런게임즈코리아(대표 하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첫 번째 모바일게임 '명장전기'를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명장전기'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불로장생의 힘을 가지게 된 진시황이 세상을 어지럽히자 역사적으로 유명했던 명장들이 모두 삼국시대로 모여 진시황의 야망을 막기 위해 전투를 벌인다는 내용의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제갈량과 조조, 잔다르크, 오다 노부나가 등 삼국시대뿐 아니라 각 나라의 시대적 영웅들이 등장하며, 각 장수를 조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0명의 무장 캐릭터가 등장하며, 수련 시스템, 정예 던전, 체력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런런게임즈코리아 모바일 총괄 PM Jack은 "런런게임즈는 최고의 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마트폰 게임 '명장전기'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시공을 초월한 색다른 삼국지의 매력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 등 게임의 재미를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명장전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jcq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장전기 대표 이미지
명장전기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