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최대 규모 업데이트 기념한 파격 이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에서 오는 22일 진행되는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파격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17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저녁 8시에 접속해있는 게이머들에게 최고급 아이템인 보라색 무기 교환권 2개와 코볼트 차원석 5인용 2개, 드랍율과 경험치 두 배 등 막강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무기 교환권으로는 원하는 직업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교환권을 받은 게이머가 18~25일 사이에 다시 접속하면 보라색 무기 교환권 1개가 추가 지급된다.
또한 한정 패키지인 '이글 이글 태양' 아바타을 구입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메달로 100%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앞서, 17일 판교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는 '던전스트라이커' 게이머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 출시 이후 쉴새 없는 업데이트로 홈페이지 개발자 노트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게이머들을 만나왔던 개발진들이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 좀 더 친밀한 소통을 나누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특히, 이날 자리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먼저 오는 22일 업데이트 될 신규 테마5가 영상과 시연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스트라이커'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