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친구 대한육군! 월드오브탱크, 육군 모형전차 콘테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 대한민국 육군과 함께하는 '월드오브탱크 모형전차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대한민국 육군이 주관하고 워게이밍이 후원하는이번 이벤트는 한국전부터 현재까지 대한민국 육군의 궤도차량을 프라모델 또는 종이모형으로 제작하여 오는 9월 28일과 29일 실시되는 지상군 페스티벌 행사장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월드오브탱크 모형전차 콘테스트'의 주제는 대한민국 육군에서 사용하는 궤도 차량으로 한정되며, 해당 차량이 1대 이상 포함 될 경우 해외에서 생산된 궤도 차량이나 다른 종의 차량도 함께 제출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프라모델 분야의 경우 도색을 완료해야 하며 종이모형 분야는 도색과 상관 없이 응모 할 수 있다. 출품된 작품들은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11회 지상군 페스티벌' 현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월드오브탱크 3,000골드 및 1주일 프리미엄 계정과 건빵 1봉이 제공되며, 전 수상자에게는 지상군 페스티벌에서 실제 전차 혹은 장갑차 탑승 기회가 제공된다.
워게이밍 코리아의 박찬국 대표는 "대한민국 육군과 함께 전차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전차와 프라모델에 관심이 있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 특별한 즐거움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지상군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armyfes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