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꽃보다할배' H4 카드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는 모든 종류의 카드에 강화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꽃보다할배' 캐릭터 카드 추가를 비롯해 기존 A등급 카드보다 능력치가 10% 강화된A+(A플러스) 캐릭터카드, 홀짝 아이템을 구매하면 사용횟수가 1회 증가하는 유성주사위 등이 새롭게 선보여졌다.
또한 나만의 개성 있는 인사말 등록 기능과 이용자 최고레벨도 50에서 60으로 상향조정이 이뤄졌다.
넷마블은 국민 할배들을 특별히 스페셜 강화카드로 등장시켜 모든 이용자들이 'H4'카드로 자신의 캐릭터 카드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해 '꽃할배들의 활력(活力)'을 게임상에서도 강조해 나가기로 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꽃보다할배' 캐릭터 업데이트가 '모두의마블'의 인기를 확고히 구축해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신규 '한국맵'등 게이머 분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여 넷마블표 모바일 게임들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견인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