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 태블릿 PC 'MEEP!'에 모노폴리, 테트리스 내장돼 국내 출시
EA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모노폴리'와 '테트리스'가 내장된 오레곤사이언티픽사의 아동용 태블릿PC 'MEEP!'가 제이제이인터내셔널컴퍼니를 통해 오는 22일 국내 정식 출시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4.0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이 기기는 태블릿PC의 기술적 장점을 하나로 모은 지포스(Z-Force)기술이 탑재 된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또한 와이파이 기능과 보호자 설정 기능이 적용돼 아동용 콘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는 'MEEP! 스토어' 등이 갖춰져있다.
또한 4GB 내장형 메모리와 SD 미디어 카드 확장 슬롯을 장착했으며, USB 연결, 헤드폰을 위한 오디오 잭과 스크린의 이미지가 언제나 바르게 재현되도록 해주는 G-센서까지 포함돼 있다.
여기에 EA의 모바일게임 '테트리스'와 '모노폴리'를 기본 탑재해 순발력과 경제 관념을 일깨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드럼, 피아노, 조이스틱 등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다양한 주변기기들도 준비돼 있다.
'MEEP!'의 국내 소비자가격은 238,000원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EEP!' 공식 홈페이지(www.meeptablet.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