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화산, 100레벨 던전 악귀문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풍림화산에 신규 던전 악귀문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신규 던전 악귀문은 던전 입구부터 출구까지 연결되는 통로에서 끊임없이 출현하는 몬스터로부터 '악귀문'을 일정 시간 동안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일종의 디펜스 방식의 던전이다.
또한, 100레벨 이상을 달성한 3명의 게이머가 한 팀을 구성해야 악귀문에 입장할 수 있으며, 팀원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거나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악귀문이 파괴되면 해당 던전이 종료된다.
악귀문 던전에 참여한 게이머는 몬스터를 사냥하며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장비 아이템의 조합재료인 '악귀문 금화'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주간 랭크에 따라 1위부터 3위까지의 팀원 전원에게 '무혼, 방혼 강운석'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로 엠캐쉬가 지급될 예정이다.
엠게임의 조광철 개발실장은 "신규 던전 악귀문은 매주 팀의 랭킹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신규 콘텐츠로, 악귀문을 수호하기 위한 팀원 간의 협동 플레이가 중요하다"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 가을 시즌에는 100레벨 이상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PvP 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풍림화산 홈페이지(http://wffm.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