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도 함께하는 드래곤프렌즈, 금일 전격 출시

NHN 엔터테인먼트 한게임(대표이사 이은상 / 이하 한게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드래곤프렌즈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드래곤프렌즈는 귀여운 용 캐릭터를 육성해 자신만의 마을을 만들고 게이머의 친구들과 교류를 통해 함께 마을을 성장시켜 나가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더불어 드래곤프렌즈 출시와 함께 게임 홍보모델 선미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홍보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 내 용 캐릭터 '용용'과 함께 선미가 게임을 즐기는 장면이 수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게임을 다운받은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선미 싸인 CD를 비롯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 엔터테인먼트의 유영욱 캠프장은 "SNG가 가진 모든 기능을 총 망라한 게임성에 개구리 왕자 동화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마법 시스템은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며, "게임의 완성도, 기술력 등 진일보한 차세대 SNG를 체험하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프렌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gfri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프렌즈
드래곤프렌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