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의 명예를 걸고 뛰어라! '학교종이 땡땡땡' 27일 출시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노융현, 서양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 게임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이하 '학교종이 땡땡땡')를 8월 27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학교종이 땡땡땡'은 3D 러닝 액션 게임으로 학교 대항전을 게임 내 시스템으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초, 중, 고등학교라는 소속감을 기반으로 자연스런 경쟁심을 유발하며, 실시간 랭킹 페이지를 통해 학교의 명예를 높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테마의 맵을 통해 앞서 달리는 친구를 밟고, 밀치고 역전하는 등의 시원한 액션을 전해주며, 이미 학교를 졸업한 졸업생에게는 그리운 동창이나 옛 사랑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와 함께 '학교종이 땡땡땡'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0일까지 총 7,000여 명을 대상으로 갤럭시 S4, 아이패드 미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론칭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안드로메다 게임즈 조은상 개발본부장은 "'학교종이 땡땡땡'은 안드로메다 게임가 5년간 축적한 3D 개발력의 노하우를 담은 자체 엔진으로 개발돼 저사양부터 고사양까지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상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출신 학교에 대한 애착심이 게임을 통해 표출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는데 많은 심혈을 기울였으며, '학교종이 땡땡땡을' 통해 대한민국에 학교 대항 및 동창 찾기 신드롬을 다시 한번 일어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종이 땡땡땡' 카페(http://cafe.naver.com/schoolt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학교종이 땡땡땡 출시 이미지
학교종이 땡땡땡 출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