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온라인, 대규모 배틀 토너먼트 진행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CCR(대표 윤석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게이멈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배틀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배틀 토너먼트란 RF온라인의 각 서버 내 최강의 길드를 가려내는 대회로, 최고의 팀워크와 컨트롤 실력을 가진 길드들이 모여 최후의 승자를 가리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길드는 9월 1일 자정까지 신청 가능하며 토너먼트는 9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토너먼트는 각 길드의 대표 선수 최대 14명이 참여해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1회당 시간은 10분으로 제한되며 무승부시 생존 인원으로 승패를 결정한다. 토너먼트 진행 장소는 락죠 스탠드, 다그누 네스트, 레쥬아디안 램퍼프, 레몬 아레나 등 주요 경기장 가운데 랜덤으로 정해진다.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인텐스 무기 및 포상박스가 증정되며, 2등에게는 200만원, 3위에게는 100만원이 각각 지급된다.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RF온라인'을 즐기는 많은 게이머 분들께 더 즐겁고 활기 넘치는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토너먼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대규모 레이드에 참여하는 회원들이 많은만큼, 더욱 체계적인 토너먼트 시스템 하에서 경쟁하며 더욱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게임 'RF온라인' 홈페이지(http://rfonlin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온라인
RF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