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모바일게임 '내친구 용팔이'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상상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내친구 용팔이'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내친구 용팔이'는 드래곤 '용팔이'와 다양한 펫들의 모험을 그린 게임으로, 모든 플레이가 원 터치로 진행돼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자동 스킬' 버튼을 통해 편하게 강력한 전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클래스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변경하더라도 성장한 레벨과 장비 강화는 그대로 적용된다.
친구의 도움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와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협동 시스템도 강점이다. 이 게임에서 게이머는 친구들과 드래곤을 서로 소환해 성장시키는 육성 시스템과 소환 보상, 경험치 등을 나눠 가질 수 있는 소셜 기능을 통해 함께 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서비스 개시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 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서비스 개시와 함께 보석 30개가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3성 드래곤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내친구 용팔이'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조작감에 호쾌한 스킬의 액션성을 극대화한 게임"이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동일 장르의 게임에 이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친구 용팔이'의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4BWT4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