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데빌메이커: 도쿄'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팜플(대표 서현승)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이하 TCG)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 도쿄')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데빌메이커: 도쿄' 시즌2에서는 PvP 전용 탐색구역과 콜로세움, 신규 일러스트 등이 추가되며, 레벨 확장 및 사용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사전 다운로드 특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로 게임을 설치한 게이머에게 프리미엄 티켓과 5등급 경험치 카드, 5등급 실버카드, 재계약 티켓 등이 제공되며, 기존의 게이머들에게는 특별 강화카드 및 빛 포션이 선물된다.
더불어 8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게이머들에게도 프리미엄 티켓과 천계 6등급 재료카드, 마계 6등급 재료카드, 이계 6등급 재료카드 등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카카오 친구초대를 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1명), 문화상품권(10명) 등의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빌메이커: 도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almp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