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허정무와 고정운 등 한국 축구의 전설 10명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 한국 전설 선수 캐릭터를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는 '고정운(FW)', '황보관(MF)', '유상철(MF)', '허정무(DF)', '하석주(DF)' 등 총 10명으로, 국가대표를 거쳐 감독, 코치, 축구협회 기술위원 등 현재까지 축구인으로 활동하며, 한국 축구 발전을 이끌어온 인물로 구성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해당 기간 내 최초 접속 시 '한국 전설 포함 07시즌 TOP 389 선수팩' 아이템을 전원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접속 일수를 기준으로 '골드 행운의 상자', '전설의 선수 포함 12시즌 TOP 300'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골드'로 참여할 수 있는 '랜덤 트레일러 이벤트'를 통해 'EP(게임머니)', '선수팩'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더불어 '전설DAY'(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를 지정해 해당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전설 포함 선수팩'을 준다.
피파온라인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한국 축구 역사 속 인물들을 게임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작업이었다"며 "이름값 못지않게 기량 또한 우수한 한국 전설의 선수들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