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술을 얻어보자! 프로야구매니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이하 프야매)에 스킬 연구소 등의 내용이 포함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콘텐츠 스킬 연구소를 통해 게이머는 선수 카드 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S급 스킬 블록을 새롭게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좌석의 선호도를 추가하는 등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구단 경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관중 수입도 최대 2배 이상 얻을 수 있도록 변경된다. 또한, 올 시즌 마지막으로 레전드, 클래식 카드가 등장하게 되며,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프로야구팀들의 레어카드, 4~10 코스트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선수 카드팩 3종도 함께 출시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로그인 시 지급되었던 게임 머니를 5만 PT로 추가 지급하고, 영입 희망 선수 리스트를 기존 50명에서 100명으로 확장한다. 아울러, 신규 게이머 정착금이 기존 13만 5천 PT에서 100만 PT로 대폭 상상 됐으며, 휴면 복귀 게이머들을 위해 계약 만료된 선수들이 자동으로 15일 연장되도록 변경됐다.
엔트리브소프트의 김동석 야구게임사업팀장은 "여름의 시작과 함께 첫 선을 보였던 구단 경영 시스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라며, "게임에 로그인하거나 신규 게이머들에게 지급하는 게임 머니를 대폭 늘리고 편의 사항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실시해 실질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야매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