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리언, 2차 비공개 테스트 테스터 모집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PRG 데빌리언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밝혔다.
데빌리언은 지난 2009년 개발이 시작돼 4년 여의 개발 과정을 거친 1대 다수의 핵앤슬래시 전투를 접목한 MMORPG다. 특히 회화 풍의 그래픽과 쉬운 조작으로 적 다수를 쓰러뜨리는 전투, 역동적인 3D 던전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으로 지난 12월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지난 첫 비공개 테스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이 사냥, 장비 펫 등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 변신 모드로 진행되는 PvP를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며,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10시간 동안 진행된다.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테스트 기간 내 25레벨과 4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아이패드 미니(16G)가 추첨을 통해 선물된다. 또한, 테스터로 참가 신청하고, 버그 제보와 설문 및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준 '우수테스터'에게는 24인치 LED 모니터와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테스트 참가 신청은 데빌리언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