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달리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엔소울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추격 모바일게임 '말달리자'에 '우주맵'과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7월 16일 출시된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40여종의 각양각색 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캐주얼 액션추격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우주맵'은 도망치는 악당을 맞힐 때마다 등장하는'RAINBOW' 알파벳 7개를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보너스 스테이지로 기존 맵에서 보다 더 많은 골드 획득과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폭탄머리에 나팔바지를 입은 화려한 외형의 캐릭터 '앨비수'도 새롭게 공개됐다. '앨비수'는 골드 50% 추가 획득 능력을 발휘하며 캐릭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화려한 색상의 복장과 높은 골드 획득률을 지니게 된다.

이 외에도 지면에서 솟아올라 상하로 움직이는 두더지 장애물도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한층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잠자고 있는 친구의 말을 깨우거나 잠에서 깨어난 이용자 모두에게 골드 및 메달을 지급하는 '잠자는 말 깨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빠른 속도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 등 '말달리자' 특유의 재미를 더욱 살린 이번 신규 콘텐츠를 통해 짜릿한 질주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달리자 업데이트
말달리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